미동부캐나다 여행후기 올립니다..
북미지역과 캐나다 여행은 처음이라 설래고 기대했었는데 너무 재미있고 유익한 여행이 되어서 즐거웠습니다. 나이..
패키지> 동남아
마카오 홍콩 핵심관광 3박 5일 야행은 힘들지만 알차다
박** / 2025-02-26
2025.2.17~ 3박5일동안 마카오와 홍콩 그리고 심천을 여행하였다. 출발하기전 후기는 좋았지만 무엇을 어찌 준비해야할지 고민스러운 점이 많았다. 매일 출발하는 상품이라 조금이나마 여행에 도움이 되고자 글을 올린다. 오늘도 내일도 여전히 가이드님들은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계실것이다 평점 힘들다(매일저녁먹고9시 전후로 호텔로 들어감) 가이드님이열심히하신다( 늦은새벽 밤늦게까지 ) ..
패키지> 동남아
나트랑&달랏 3대모녀의 잊지 못할 여행
?**** / 2025-02-25
2월 21일부터 24일까지, 딸과 친정엄마와 함께 베트남 나트랑과 달랏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씨가 원피스까지 찢어가며 먹는 장면을 보고 나트랑과 달랏이 궁금해졌고, 후기를 찾아보다가 '참좋은여행사'가 눈에 띄어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출발 당일, 설렘🤭 가득 안고 5시간을?? 날아 도착한 나트랑! 공항에서는 현지 가이드 마이 님이 환한😊 미소로 반겨주셨어요. 첫인상부터 친절하고 밝았던 ..
패키지> 유럽
첫 이탈리아 여행, 아쉽지 않았던 이유
옥** / 2025-02-24
우선 이 자리를 빌어 어머니와 첫 유럽, 이탈리아 여행을 아름다운 기억으로 자리잡게 해주신 배문성 가이드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가이드님께서 이탈리아에 많은 애정을 가지고 계신 걸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경력이 많으셔서 그런지 어떤 상황에서든 더 좋은 선택이 뭔지 저희의 입장에서 고려해주셨어요! 이번 여행으로 이탈리아에 대해 모르던 것도 많이 알게 됐지만 알았던 것도 더 생생하고 깊 ..
패키지> 유럽
잊을 수 없을 감동, 모녀 이집트 여행(박재일 인솔자님)
박** / 2025-02-23
드디어 버킷리스트였던 이집트로의 여행을 참좋은여행사를 통해 다녀오게되었습니다. 1.30.설연휴 끝자락에서 2.7.도착일정으로 다녀왔고, 이제 막 2주가 지나는 거 같은데 아직도 진하게 남은 이집트의 여운으로 다시 현재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실 10년 전에 가려고 한번 시도했었는데, 당시 전쟁(?)이 있어 못가고 잊혀졌다가 요즘 다시 핫해진 이집트가 다시한번 가슴에 불을 집혀 찾게 된 이집트였고 ..
패키지> 유럽
몰타&시칠리아 부부여행 '찐후기'
이** / 2025-02-21
여행기간=2월 11일~2월 19일 인솔자=최지원 기대를 했던 모로코 프리미엄 상품이 모객이 안되어 몰타&시칠리아 상품으로 권유를 받아 어디라도 가자는 마음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출발 며칠 전에 공지되는 내용에서 호텔과 인솔자 검색으로 여행준비를 했으나 후기에서 이렇다할 도움이 되는 글은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앞으로 몰타&시칠리아 여행을 가고자 하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 ..